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오늘부터 요통을 개선하십시오.

마족결정 2020. 6. 2. 13:49


이러한 팁으로 오늘부터 요통을 개선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등에 문제가 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은 효과적인 치료법을 알지 못하며 영원히 이 고통을 없애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래 기사에서 강력하고 효과적인 기법을 사용하면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허리가 아픈 의사에게 들어가려면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고, 앉아 있거나 누워 있어도 힘들 수 있다.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려서 등으로부터 압력을 좀 빼도록 해봐라.


이렇게 누우면 등에서부터 다리를 거쳐 내려가는 근육과 힘줄의 긴장이 줄어든다.




허리가 아프지 않게 하려면 앉아서 좋은 자세를 연습하라.


허리 부상은 단지 힘든 육체 노동이나 운동의 결과만은 아니다.


현실은 타이피스트의 자세와 같이 나쁜 자세는 수년 동안 지나친 욕구불만이 아니라 심각한 손상을 일으킨다는 것이다.




허리가 아프면 청소나 진공 청소와 같은 집안일을 할 때 자세를 잘 유지하십시오.


진공청소기를 청소할 때 꾸준히 허리를 굽히면 요통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다리를 사용하여 진공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등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종종 당신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물건들을 들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시간을 절약하고 싶어서 항상 이것을 하려고 한다.


항상 리프트를 제대로 정렬하는 시간을 가져서 스트레인과 부상이 최소화되도록 해야 한다.




요통은 스트레스를 받고 긴장할 때만 더 악화된다.


근육 경련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지 않도록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발열 처리를 하라.




요통의 통풍 중에는 경련을 일으키는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긴장된 근육에 누워서 열을 가하는 것이다.


수액, 특히 물을 많이 마시면서 나트륨을 줄이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


당신은 탈수증을 예방하기를 원하는데, 이것은 심지어 더 나쁜 근육 경련을 일으킬 수 있다.




허리통증은 대부분 허리 아랫부분이 중심이며, 많은 사람들이 완치를 바라며 의사를 찾는다.


허리의 통증을 줄이기 위해 매일의 습관을 바꾸는 것은 가능하지만, 주의 깊게 해야 한다.


요통이 워낙 불가피한 만큼 가능하면 예방하는 것이 현명하다.




모든 종류의 요통 약이 있고 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품종이 포함되어 있다.


약물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의사와 상의해서 처방이 필요한 더 강한 약을 구해야 한다.




아무도 요통을 앓을 자격이 없다.


당신의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요통의 근본적인 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당신의 의사에게 진단 검사를 받으러 가는 것이어야 한다.


제공된 정보는 당신의 요통을 다룰 수 있는 훌륭한 근거를 제공해 주어야 한다.